2025/07/01 3

트럼프의 예전 며느리, 타이거 우즈와 결혼 임박

도널드 트럼프 前 며느리, 타이거 우즈와 결혼 임박?미국의 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옛 며느리이자 뉴욕 출신 모델인 바네사 트럼프(47)가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9)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보도가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타이거 우즈, 바네사와의 관계에 푹 빠져”2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리얼리티 티(Reality Tea)’는 한 소식통을 인용해 “타이거 우즈가 바네사 트럼프와 머지않아 결혼할 계획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소식통에 따르면 우즈는 바네사와의 관계를 두고 “지금까지 경험한 최고의 관계”라고 표현할 정도로 만족하고 있으며, 친구들 사이에서도 “약혼이 임박했다”는 말이 나올 만큼 애정이 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우즈는 바네사를 만난 뒤 “입이 귀에 걸릴 정도로 웃고..

news 2025.07.01

2025년 장마 벌써 끝? 기상청은 아직 아니다!

장마, 정말 끝난 걸까? 아직 속단은 이르다최근 며칠간 전국 곳곳에 장맛비가 뜸해지면서, 온라인을 중심으로 "올해 장마는 사실상 끝났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습니다. 연일 무더운 '찜통더위'가 이어지니 이런 이야기가 더 힘을 얻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과연 정말 장마가 끝난 걸까요?기상청에 따르면 제주 지역은 지난 6월 12일, 중부·남부지방은 19일부터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보통 장마는 한 달가량 이어지기 때문에, 아직 종료를 논하기엔 이른 시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7월이 이제 막 시작인데 벌써 장마가 끝난 거냐", "비가 별로 오지도 않았는데?"라며 의문을 갖는 이유죠.기상청, "아직 장마 종료 선언은 시기상조"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현재 기상청은 장마 종료를 공식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기상청..

news 2025.07.01

손흥민 새로운 행선지는 LA?

손흥민, 중동 아닌 미국행? LA FC 이적설에 쏠리는 눈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에서의 10년 생활을 마치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 중이라는 이야기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그동안 사우디아라비아 구단으로의 이적설이 유력했지만, 최근에는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그중에서도 **LA FC(로스앤젤레스 풋볼클럽)**으로의 가능성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영국 현지 매체가 먼저 언급한 LA FC행토트넘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전하는 런던 지역 축구 전문 매체 ‘풋볼 런던’은1일(한국시간) 손흥민의 미국 MLS 진출 가능성을 처음으로 언급했습니다.매체는“손흥민은 이미 토트넘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꿈을 이뤘다.이제는 구단과 결별에 더 열려 있다.토트넘은 손흥민의 미래를 존중해 스스로 선택하게 할 것이다.”..

news 2025.07.01